벌써 2번째 이런 오류가 발생했는데,

1번째때는 EBS에 원격지원해서 여러 엔지니어들을 통해서 한참만에야 해결되었다고 했었다.

 

이번 2번째때에는, 오기가 생겨서 내가 도전해 보았는데, 그리 쉽지는 않았다.

그래도, 결국 원인을 찾았고, 해결방법을 만들었다.

 

EBS QNA에는 regsvr32 wmnetmgr.dll 등을 해보고, 

안 되면 원격 지원을 요청하라고 했는데...

 

해결방법은 의외로 간단하였다.

 

 

 


 

* 문제 현상 :

   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서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

   (영어로는, Windows Player cannot play the file because the specified protocol is not supported. ~)

 

* 해결 방법은 첨부 참고

 

초목달 오류 해결방법(완성).xlsx
다운로드

 

 

 

 

 

 

 

 

'Compu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WOL 사용 사례  (0) 2016.05.31
DVD를 avi 또는 vob로 변환하기  (0) 2014.09.17
전주집 PC 바탕화면  (0) 2014.09.08
Posted by 세모아
,